본문 바로가기
생활 리뷰

편의점 맥주 추천 BEST7

by '-'- 2021. 5. 17.

몇 년 전부터 편의점에 가면 다양한 맥주들을 구매 할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습니다. 해가 바뀔 때마다 맥주 종류도 늘어나고 세계 맥주 전문점에 가지 않아도 되지 않을 정도로 편의점에 세계 맥주들도 많이 들여 놓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편의점 맥주 추천 BEST7을 해보려고 합니다. 

 

 

1. 에델바이스 피치

 

 

에델바이스 피치는 오스트리아 밀맥주로 맥주가 가지고 있는 특유의 쓴맛이 없으며 마치 복숭아 음료수 같은 맛의 맥주입니다. 상큼한 맥주의 풍미를 느끼고 싶으신 분들이나 간단하게 맥주를 마시고 싶을때 추천합니다.

 

도수 : 4.5도

 

2. 쉐퍼호퍼 그레이프후르트

 

 

쉐퍼호퍼 독일의 맥주 브랜드이며 그레이프후르트 맛은 자몽향이 정말 좋은 맥주입니다. 오렌지 색깔을 띠고 적당한 달콤함을 가지고 있으며 자몽과 오렌지, 바나나향의 풍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도수 : 2.5도

 

3. 제주 슬라이스

 

 

제주 슬라이스는 제주도에 있는 양조장에서 만들어진 맥주입니다. 패션프루프 향을 조합한 맥주로 색다른 맥주의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경쾌한 탄산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도수 : 4.1도

 

4. 호가든 청포도

 

 

호가든은 벨기에 양조장에서 제조되는 맥주로 정통 밀맥주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청포도향을 더해 호가든 청포도향을 내놓아 청포도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맥주를 만들었습니다. 청포도 향이 가실 때 알싸한 홉 향이 맥주의 풍미를 더해줍니다. 

 

도수 : 3.5도

 

5. 곰표 밀맥주

 

 

곰표 맥주는 우리나라에서 만든 밀맥주로 현재 편의점에서 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맥주입니다. 디자인과는 다르게 향긋한 과일향을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밀맥주입니다. 

 

도수 : 4.5도

 

6. 써머스비

 

 

써머스비는 칼스버그에서 내놓은 사과 향의 맥주입니다. 사과 발효주에 탄산을 첨가해 애플 사이다를 만들었는데 사과의 풍미와 청량한 탄산감을 느낄 수 있는 맥주입니다.

 

도수 : 4.5도

 

7. 호가든 로제

 

 

호가든 로제는 호가든의 밀맥주의 라즈베리의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만든 맥주입니다. 주로 펍이나 이국적인 술집에 가면 볼 수 있는 호가든 로제인데요. 작년에 원래 유리병에 나왔었지만 캔맥주로도 나와 이제 더욱 편의점에서도 쉽게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도수 : 3도

 

 

글을 마치며

 

편의점에는 참 다양한 종류들의 맥주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어떤 큰 편의점은 세계맥주창고 못지 않을 정도로 큰 냉장고에 다양한 맥주들을 볼 수 있었는데 그 정도로 세계 각지의 다양한 맥주들을 이제 편의점에서 볼 수 있어 편리한 것 같습니다. 주로 집에서 술을 마셔야 하는 코로나 시대에 편의점 맥주는 요즘 더욱 각광받고 있는데요. 편의점에서 맥주를 고르실때 오늘 추천해드린 이 맥주들을 기억하시고 한번 고려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오늘은 편의점 맥주 BEST7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맥주 정보를 얻으시려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글이 되었길 바라며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2021.05.16 - [생활 리뷰] - 맛있는 피자 추천 BEST5

 

맛있는 피자 추천 BEST5

저는 배달메뉴 중 피자를 정말 좋아해서 한동안 피자 메뉴들을 섭렵하는 것이 취미일 정도로 피자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많은 피자 가게들과 메뉴들이 있어서 그 중에서 어떤 피자를 먹을지 고

shareinfor.tistory.com

2021.05.04 - [생활 리뷰] - 버거킹 메뉴 추천 BEST5

 

버거킹 메뉴 추천 BEST5

안녕하세요. 오늘은 버거킹 메뉴 추천 포스팅을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햄버거를 참 좋아해서 일주일에 3-4번은 꼭 햄버거를 먹는것 같은데요. 제가 제일 자주 먹는 햄버거는 단연 사딸라

shareinfor.tistory.com

2021.04.30 - [생활 리뷰] - 맥도날드 추천 메뉴 BEST5

 

맥도날드 추천 메뉴 BEST5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세계 어딜 가나 있는 패스트푸드점인 맥도날드 메뉴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맥도날드는 sns로 행사도 자주 하며 맛있는 신메뉴나 해피밀 장난감들도 자주 나오는데

shareinfor.tistory.com

 

'생활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지텍 MK295 사용후기  (1) 2021.05.22
편의점 와인 추천 TOP7  (2) 2021.05.17
맛있는 피자 추천 BEST5  (1) 2021.05.16
눈물 펑펑나는 영화 TOP10  (0) 2021.05.16
애플워치 앱 추천 BEST6  (0) 2021.05.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