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리뷰

편의점 와인 추천 TOP7

by '-'- 2021. 5. 17.

요즘에는 편의점에 가면 정말 없는게 없는것 같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식자재는 물론 다양한 종류의 주류들도 볼 수 있는데요. 편의점은 다양한 세계 맥주들도 인기가 있지만 다양한 종류의 와인들도 아주 인기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성비가 좋은 편의점 와인 추천 TOP7을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1. 발비 소프라니

 

 

발비 소프라니는 모스카토 품종의 달달한 스파클링 와인입니다. 와인에 대해 잘 모르거나 가볍게 마시고 싶다 하시는 분들께 강추하는 와인으로 과일향이 좋고 달달함도 적당해서 호불호가 없는 와인입니다.

 

가격 : 14000원 대

도수 : 5.5도

 

2. 부한다칸디다토템프라니요

 

 

부한다칸디다토템프라니요 와인은 스페인산 와인으로 무난한 맛에 호불호가 적은 와인입니다. 정말 가성비가 좋으며 약 1만원 대의 가격으로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와인입니다.

 

가격 : 1만원 대

도수 : 12.5도

 

3. 앙시앙땅

 

 

앙시앙땅 와인은 CU의 이달의 와인에 꼽혔을 정도로 인기가 많고 유명한 와인입니다. 프랑스 남부의 와인을 매우 합리적인 저렴한 가격대로 마실 수 있으며 마니아들도 많이 있는 부드러운 와인입니다.

 

가격 : 14900원 대

도수 : 13도

 

5. 까시예로 델 디아블로 까베르네 소비뇽

 

 

까시예로 델 디아블로 까베르네 소비뇽 와인은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팔리는 와인 브랜드입니다. 자두, 체리, 산딸기, 커피의 조화가 아주 좋으며 매우 부드러워 부담감 없이 마실 수 있습니다.

 

가격 : 14900원 대

도수 : 13.5도

 

 

6. 까베르네 소비뇽

 

 

까베르네 소비뇽은 가성비 와인 중에서도 가장 가성비가 넘치는 와인으로도 손꼽힙니다. 블랙체리, 딸기, 모카, 초콜릿 등이 어우러졌지만 당도가 적어 달달한 와인을 싫어하시는 분들이 매우 좋아하는 와인입니다.

 

가격 : 9900원 대

도수 : 13도

 

7. 트리벤토 리저브 말벡

 

 

트리벤토 리저브 말벡 와인은 바닐라 향에 붉은 과실 과일들을 조합한 와인입니다. 단맛이 적으며 적당한 산미가 매력적이며 천천히 마시기 좋은 와인입니다.

 

가격 : 10900원 대

도수 : 13.5도

 

 

글을 마치며

 

편의점에는 참 다양한 종류의 와인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편의점마다 들여놓는 와인의 종류가 다르기 때문에 이렇게 와인 추천 글을 보고 편의점에 가도 와인이 없을 수 있는데요. 그렇기에 실시간에 올라오는 와인 리뷰 글들을 보시고 편의점에 들러 와인을 구매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얼마 전 제가 구매하고 싶은 와인을 사러 편의점에 들렀다가 동네 모든 편의점에 없어서 결국 사지 못하고 돌아왔던 떄가 있었는데요. 편의점들도 이제는 똑같은 종류의 와인을 똑같이 들여다 놓았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오늘은 편의점 와인 추천 TOP7을 해 보았습니다. 제가 추천해 드린 와인이 비록 들여 놓는 편의점이 달라 볼 수 없을 수도 있지만 그래도 이 글이 와인을 구매하려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글이 되었으면 좋겠으며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2021.05.17 - [생활 리뷰] - 편의점 맥주 추천 BEST7

 

편의점 맥주 추천 BEST7

몇 년 전부터 편의점에 가면 다양한 맥주들을 구매 할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습니다. 해가 바뀔 때마다 맥주 종류도 늘어나고 세계 맥주 전문점에 가지 않아도 되지 않을 정도로 편의점에 세계

shareinfor.tistory.com

2021.05.04 - [생활 리뷰] - 버거킹 메뉴 추천 BEST5

 

버거킹 메뉴 추천 BEST5

안녕하세요. 오늘은 버거킹 메뉴 추천 포스팅을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햄버거를 참 좋아해서 일주일에 3-4번은 꼭 햄버거를 먹는것 같은데요. 제가 제일 자주 먹는 햄버거는 단연 사딸라

shareinfor.tistory.com

2021.04.30 - [생활 리뷰] - 맥도날드 추천 메뉴 BEST5

 

맥도날드 추천 메뉴 BEST5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세계 어딜 가나 있는 패스트푸드점인 맥도날드 메뉴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맥도날드는 sns로 행사도 자주 하며 맛있는 신메뉴나 해피밀 장난감들도 자주 나오는데

shareinfor.tistory.com

 

'생활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알콜 맥주 추천 BEST5  (0) 2021.05.22
로지텍 MK295 사용후기  (1) 2021.05.22
편의점 맥주 추천 BEST7  (0) 2021.05.17
맛있는 피자 추천 BEST5  (1) 2021.05.16
눈물 펑펑나는 영화 TOP10  (0) 2021.05.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