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리뷰

무알콜 맥주 추천 BEST5

by '-'- 2021. 5. 22.

맥주는 마시고 싶은데 알콜 때문에 맥주를 마시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여러 주류회사에서 무알콜 맥주를 내놓고 있습니다. 저는 알콜을 적게라도 섭취하면 그 다음 날에는 고통스러운 두통이 일어나는데요. 일상생활을 하지 못할 정도로 알콜로 인한 두통이 일어나 저는 알콜이 들어간 술을 평소에 거의 마시지 않습니다. 

 

나만 술을 안마시자니 뭐하고, 그래도 기분을 내고 싶거나 다른 사람들과 즐거운 분위기를 느끼고 싶을 때면 항상 무알콜 주류를 마시곤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알콜을 기피하려는 분들을 위한 무알콜 맥주 BEST5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1. 에딩거 프라이

 

 

에딩거는 독일의 맥주입니다. 청량한 탄산이 아주 강하며 시원한 느낌이 듭니다. 논알콜 맥주 중에서 맥주맛이 가장 강하다고 소문난 맥주이며 독일에서 가장 많이 마시는 무알콜 맥주라고 합니다. 

 

2.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

 

 

클리어 프리는 클라우드에서 출시한 논알콜 맥주입니다. 사과향이 나는 것이 특징이며 신맛이 느껴지는 것이 매력인 맥주입니다. 대체적으로 탄산음료 맛이 강하게 나는 맥주로 소문이 나 있습니다.

 

3. 카스 0.0

 

 

카스 0.0은 카스오비에서 내놓은 논알콜 맥주입니다. 요즘 편의점에서 없어서 못판다는 맥주로 통하고 있으며 맛 또한 일반 카스 맥주와 비슷하여 맥주를 마시는 느낌을 잘 낼 수 있는 무알콜 맥주라고 합니다.

 

4. 체링거 알콜프라이

 

 

체링거 알콜프라이는 고급스러운 외관과 맛으로 알콜을 마시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각광 받고 있는 맥주입니다. 단맛도 거의 느껴지지 않아 질리지 않는 맥주이며 탄산이 강하지는 않아 계속 마시기에 좋다고 합니다.

 

5. 칭따오 논알콜릭

 

 

칭따오 논알콜릭은 외관에서도 느껴지는 청량함과 톡 쏘는 탄산이 매력적인 무알콜 맥주입니다. 끝맛이 좋은 맥주로 인기가 있으며 브루어리 공법을 그대로 따른 맥주라고 합니다. 마지막에 알콜만 제거해서 칭따오 본연의 맥주 맛을 잘 느낄 수 있으며 맥주의 풍미가 고스란히 느껴집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은 알콜을 마시지 않는 분들을 위한 논알콜 맥주를 추천해드렸습니다. 꼭 알콜을 못마시는 분들 아니더라도 그 다음날 일정이 있으신 분들이나 컨디션 조절을 위해 일부러 무알콜 맥주를 찾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오늘 추천해드린 맥주들을 무알콜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있는 맥주들이니 한번 술을 마셔야 할 때에 추천드리는 맥주들입니다. 

 

저도 일명 알콜 쓰레기라고 하죠 알쓰 축에 속하는 편인데요. 술을 마시지 못하지만 술을 마셔야 할 때는 무알콜 주류들을 통해 도움을 받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무알콜 BEST5에 대한 포스팅을 해 보았습니다. 이 글이 무알콜 맥주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려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되었길 바라며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2021.04.30 - [생활 리뷰] - 맥도날드 추천 메뉴 BEST5

 

맥도날드 추천 메뉴 BEST5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세계 어딜 가나 있는 패스트푸드점인 맥도날드 메뉴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맥도날드는 sns로 행사도 자주 하며 맛있는 신메뉴나 해피밀 장난감들도 자주 나오는데

shareinfor.tistory.com

2021.05.17 - [생활 리뷰] - 편의점 맥주 추천 BEST7

 

편의점 맥주 추천 BEST7

몇 년 전부터 편의점에 가면 다양한 맥주들을 구매 할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습니다. 해가 바뀔 때마다 맥주 종류도 늘어나고 세계 맥주 전문점에 가지 않아도 되지 않을 정도로 편의점에 세계

shareinfor.tistory.com

2021.05.04 - [생활 리뷰] - 버거킹 메뉴 추천 BEST5

 

버거킹 메뉴 추천 BEST5

안녕하세요. 오늘은 버거킹 메뉴 추천 포스팅을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햄버거를 참 좋아해서 일주일에 3-4번은 꼭 햄버거를 먹는것 같은데요. 제가 제일 자주 먹는 햄버거는 단연 사딸라

shareinfor.tistory.com

2021.05.16 - [생활 리뷰] - 맛있는 피자 추천 BEST5

 

맛있는 피자 추천 BEST5

저는 배달메뉴 중 피자를 정말 좋아해서 한동안 피자 메뉴들을 섭렵하는 것이 취미일 정도로 피자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많은 피자 가게들과 메뉴들이 있어서 그 중에서 어떤 피자를 먹을지 고

shareinfor.tistory.com

 

'생활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플 보상판매 하는법  (0) 2021.05.30
아이맥 24인치 가격정보, 색상  (0) 2021.05.29
로지텍 MK295 사용후기  (1) 2021.05.22
편의점 와인 추천 TOP7  (2) 2021.05.17
편의점 맥주 추천 BEST7  (0) 2021.05.17

댓글